“정권교체와 충남도정 교체 이어 청양군정 교체” 호소

유흥수 국민의힘 청양군수 후보가 7일 청양읍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열고 본격 표밭 다지기에 나섰다. 
유흥수 국민의힘 청양군수 후보가 7일 청양읍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열고 본격 표밭 다지기에 나섰다. 

[청양=안성원 기자] 유흥수 국민의힘 청양군수 후보가 7일 청양읍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열고 본격 표밭 다지기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국민의힘 소속 정진석 국회의원(청양·부여·공주), 김태흠 충남도지사 후보, 김시환·이석화 전 청양군수, 구기수 도의원 후보와 이봉규·이석일·이준구·한미숙·나인찬·윤일묵·이장우 후보 유병권 명예군수와 이건휘 충남도장애인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축사에 나선 정진석 의원은 “김태흠 충남도지사를 비롯 유흥수 청양군수와 도의원, 군의원 등 모두를 ‘기호 2번 국민의힘’으로 당선시켜야 한다”면서 “지방선거지만 민주당이 잘못한 걸 심판의 회초리로써 군정 교체를 이뤄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날 개소식에는 국민의힘 소속 정진석 국회의원(청양·부여·공주), 김태흠 충남도지사 후보, 김시환·이석화 전 청양군수, 구기수 도의원 후보와 이봉규·이석일·이준구·한미숙·나인찬·윤일묵·이장우 후보 유병권 명예군수와 이건휘 충남도장애인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김태흠 후보는 “유 후보는 충남도 예산담당관실에서 잔뼈가 굵어 예산의 전 과정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고향을 위해 예산을 제대로 챙겨갈 수 있는 사람”이라며 “유 후보가 10배는 청양군을 위해 잘할 사람이라고 확신한다”고 지지했다.

유 후보는 “지난 3월 9일 공정과 상식을 기치로 윤석열을 선택해 정권교체를 이뤄냈다”면서 “힘쎈 충남도지사 김태흠을 선택해 충남도정교체도 이뤄내고 유흥수로 청양군정을 교체해 6.1 지방선거의 종지부를 찍자”고 호소했다.

한편, 유 후보는 이날 개소식에 앞서 국민의힘 후보들과 함께 청양전통시장을 찾아 지지세 확보에 시동을 걸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