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반려동물 동반여행 숙박대전’ 진행,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 제공
‘캠핏’ 및 ‘땡큐캠핑’ 9월 10일부터, ‘야놀자’는 9월 20일부터 쿠폰 발급
‘반려동물 친화관광도시’ 충남 태안군이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반려동물 동반 숙박업소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마련한다.
군은 10월 한 달간 태안군 소재 반려동물 동반가능 숙소 및 캠핑시설을 이용하는 반려인에게 숙박료를 할인해 주는 ‘반려동물 동반여행 숙박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안군에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숙박업소 및 캠핑시설이 총 200여 곳에 달하는 등 ‘반려동물 동반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이용을 원하는 반려인은 ‘야놀자(숙박시설)’ 및 ‘캠핏(캠핑시설)’, ‘땡큐캠핑(캠핑시설)’ 앱 또는 웹페이지에 접속하면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캠핑시설은 지난 10일부터 쿠폰 발급이 시작됐으며 일반 숙박은 오는 20일부터 발급이 가능하다.
할인 금액은 캠핑시설은 1만 5000원(2만 원 이상 사용 시), 숙박시설 3만 원(5만 원 이상 사용 시)이며, 쿠폰을 발급받은 후 입실 날짜를 10월 중으로 정해 예약하면 된다. 쿠폰은 선착순 발급되며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된다.
관련기사
- 서울에서 꽃지까지 버스타고 '댕댕이와 피서 떠나자'
-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서 ‘반려동물 해변운동회’
- 태안군 반려동물 동반투어 선착순 모집
- 보령시, 반려동물 친화도시 박차···‘보령머드 댕댕댕 힐링캠프’ 개최
- 대덕구가 댕댕이 엄마 아빠를 초대합니다.
- 10월은 ‘댕댕이랑 태안가는 달’
- 장애인도 반려견도 '꽃과 바다 태안'에 반했다
- 반려동물과 여행오시면 10만 원 드려요
- 반려동물과 태안 '꽃지 해넘이 투어' 하루만에 80팀 마감
- 태안군 이원면에 300억 투입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조성
- 댕댕이와 리무진 버스타고 태안으로 봄꽃 보러가요
- "사랑하는 댕댕아 태안으로 조개캐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