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반려동물 동반여행 숙박대전·미션투어·
버스투어(댕댕버스)·여행 SNS 사진 공모전 준비
‘반려동물 친화관광도시’ 충남 태안군이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선보인다.
군은 10월을 ‘댕댕이랑 태안가는 달’로 정하고 한 달간 △반려동물 동반여행 숙박대전 △반려동물 동반 미션투어 △반려동물 동반 버스투어(댕댕버스) △반려동물 동반여행 SNS 사진 공모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반려동물 동반여행 숙박대전’은 10월 한 달간 태안군 소재 반려동물 동반가능 숙소 및 캠핑시설을 이용하는 반려인에게 숙박료를 할인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이용을 원하는 전국 반려인은 ‘야놀자(숙박시설)’ 및 ‘캠핏(캠핑시설)’, ‘땡큐캠핑(캠핑시설)’ 앱 또는 웹페이지에 접속하면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할인 금액은 캠핑시설 1만 5000원(2만 원 이상 사용 시) 및 숙박시설 3만 원(5만 원 이상 사용 시)이며, 쿠폰을 발급받은 후 입실 날짜를 10월 중으로 정해 예약하면 된다. 쿠폰은 선착순 발급되며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된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태안 여행 중 주요 관광지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면 홍보물품을 받을 수 있는 ‘반려동물 동반 미션투어’와, 1박2일(주말) 버스투어 프로그램인 ‘반려동물 동반 버스투어’도 태안의 주요 관광지를 반려동물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군은 10월 한 달간 반려동물과의 소중한 추억을 담은 사진·영상을 공모해 시상하는 ‘반려동물 동반여행 SNS 사진 공모전’을 마련했다.
군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게 여행하기 좋은 도시 태안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여행의 계절 10월 전국의 반려인들이 태안에 오셔서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행복한 가을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댕댕이랑 태안가는 달’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 댕댕이와 태안 바다로, 2백곳 중 골라서 싸게 놀자
- 서울에서 꽃지까지 버스타고 '댕댕이와 피서 떠나자'
-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서 ‘반려동물 해변운동회’
- 태안군 반려동물 동반투어 선착순 모집
- “만리포서 반려동물과 함께 패들보드 즐기세요!”
- 태안군, 반려동물 동반 해넘이 투어 3시간 만에 마감
- ‘관광 1번지’ 충남도, 대한민국 국제관광 어워드 최우수상
- 태안군, 반려동물 동반 여행상품 출시
- 태안군, 반려동물 친화관광도시 육성
- 반려동물, 태안군에 가면 행복하다
- 바다·치유·원예, 태안에 2천만명 몰려온다
- 장애인도 반려견도 '꽃과 바다 태안'에 반했다
- 반려동물과 여행오시면 10만 원 드려요
- 반려동물과 태안 '꽃지 해넘이 투어' 하루만에 80팀 마감
- 태안군 이원면에 300억 투입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조성
- 댕댕이와 리무진 버스타고 태안으로 봄꽃 보러가요
- "사랑하는 댕댕아 태안으로 조개캐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