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단없는 발전의 연속성 강조

국민의힘 장동혁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가 16일 보령시, 17일 서천군에서 출범했다. 장동혁 선거사무실 제공.
국민의힘 장동혁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가 16일 보령시, 17일 서천군에서 출범했다. 장동혁 선거사무실 제공.

[특별취재반 최종암 기자] 국민의힘 장동혁(보령시·서천군)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가 16일 보령시, 17일 서천군에서 출범했다.

보령선대위는 김응기 전 웅천농협조합장을 비롯해 임대식 전 보령시의회 의장, 이준우 전 도의회 의장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 위촉했다.

서천은 송선규 전 도의회 부의장과 노박래 전 서천군수, 오세옥 전 군의회 의장(전 도의원), 강신두 전 서천군의회 부의장 등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 구성했다.

장동혁 후보는 이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하며 “형식적인 위촉장 전달이 아니라 보령서천, 서천보령의 미래를 담았으니 지역발전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한 승리를 이끌어 달라”고 했다.

이후“대한민국의 미래와 산업적 전환기를 맞은 보령서천의 중단없는 발전을 위해 현명한 선택이 필요하. 서천보령의 발전은 이제 시작이다. 여당의 약속은 실천이 된다. 지금 바로 장동혁이 하겠다”고 했다.

보령서천 선대위원장들은 이날 “지역의 자부심인 장동혁 후보를 통해 획기적인 지역발전을 이루어 나가고 있다”며“압도적인 승리로 중단 없는 연속성을 이어나가자”고 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