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5일~5월 5일까지, 5월 11일 당첨자 발표

한국수목장문화진흥재단이 자연친화적인 수목장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나만의 작은 숲 만들기 행사’를 실시한다.
한국수목장문화진흥재단이 자연친화적인 수목장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나만의 작은 숲 만들기 행사’를 실시한다.

[김다소미 기자] 한국수목장문화진흥재단(이사장 최재성)은 제77회 식목일을 기념하고 자연친화적인 수목장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나만의 작은 숲 만들기 행사’를 갖는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5일부터 내달 5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며 온라인으로 참여 신청을 받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0명에게 ‘나만의 작은 숲’ 테라리움(terrarium) 키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1일이다.

참여방법은 한국수목장문화진흥재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포스터 QR코드로 접속해 개인정보 동의 후 관련 내용을 작성하면 된다.

최재성 한국수목장문화진흥재단 이사장은 “수목장은 산림을 생태적으로 잘 경영하면서도 가장 자연친화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장묘 제도로, 이번 행사를 통해 국민들이 수목장에 대한 관심과 나무와 숲에 대한 소중함을 생각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수목장문화진흥재단 홈페이지(wbf.or.kr/)를 참고하거나 사업팀(042-719-430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