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오채이, ‘우아한 모녀’로 첫 드라마 데뷔 최명길X차예련X김흥수와 호흡
신예 오채이, ‘우아한 모녀’로 첫 드라마 데뷔 최명길X차예련X김흥수와 호흡
  • 박길수 기자
  • 승인 2019.10.2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오채이  (사진  FN 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예 오채이가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제작 아이윌미디어)에 캐스팅 되었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 캐리정(최명길 분)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 한유진(차예련 분)과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드라마. 폭풍같은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전개될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 중 구해준(김흥수 분)의 약혼녀 홍세라 역을 맡은 오채이는 자신의 연인 구해준에게 접근하는 한유진을 시기하고 견제하며 괴롭힐 예정. 사랑이면 사랑, 일이면 일. 모든 면에서 팽팽하게 대립할 예정이다.

특히 오채이는 첫 촬영부터 도도하고 화려한 매력을 자연스럽게 선보이며 신인 답지 않은 연기를 보여주며 데뷔작의 첫 걸음을 내디뎠다.

최근 FN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첫 공식활동을 KBS ‘우아한 모녀’로 시작한 오채이는 “첫 데뷔를 훌륭하신 선배님들과 함께 하게 되어 너무 영광스럽다. 처음이라 긴장이 많이 되지만 열심히 배우고 노력해서 시청자분들께서 즐겁게 보실 수 있도록 홍세라 그 자체가 되어 좋은 연기 보여드리겠다.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