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6 18:03 (월)
안보현, JTBC ‘이태원 클라쓰’ 캐스팅 확정, 박서준·권나라와 호흡
안보현, JTBC ‘이태원 클라쓰’ 캐스팅 확정, 박서준·권나라와 호흡
  • 박길수 기자
  • 승인 2019.08.2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안보현 (사진제공=FN 엔터테인먼트)

배우 안보현이 JTBC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극본 조광진/제작 쇼박스·지음/원작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에 최종 캐스팅되었다.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동명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가 펼쳐진다.

극 중 안보현은 장가그룹의 장남 장근원 역을 맡았다. 장근원은 이기주의자 망나니 후계자로 첫 만남에서부터 박새로이(박서준)와 사사건건 부딪히는 질긴 악연으로, 오수아(권나라 분)을 사이에 둔 삼각관계 라이벌로, 드라마 내내 선과 악의 팽팽한 대립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작 ‘그녀의 사생활’에서 주위에 있을 것 같지만 찾아볼 수 없던, 갖고 싶은 남사친, 서글서글한 매력의 남은기 역을 완벽 소화했던 안보현은 이번 ‘이태원 클라쓰’를 통해 180도 달라진 매력과 탄탄하게 쌓아온 연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안보현은 데뷔 후 처음으로 악역 연기에 도전한다. 악역이지만 연민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악역 캐릭터를 선보이며 또 한번 연기 포텐을 터트릴 안보현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초콜릿’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