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특별공연, 80가족 선착순 모집
대전 동구는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14일 구청 12층 대강당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 공연 ‘비밀의 도서관’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동화 속 이야기를 마술로 재구성한 체험형 매직쇼로 ▲마법의 손수건 ▲토끼와 거북이 ▲동물대사전 ▲진저브레드맨 ▲어린왕자 등 다양한 작품을 생동감 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어린이와 지역 주민 300명을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트릭아트 체험존은 공연 전후로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된다.
구는 내달 5일까지 홍보문의 정보무늬(QR코드)를 통해 80가족(가족당 최대 5명)을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잔여석은 공연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으로 제공되며 정원 초과 시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입장 순서는 사전 접수 순이 아닌 당일 도착 순이다. 입장은 공연 시작 30분 전인 오후 1시 30분부터 가능하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많은 주민들이 이번 공연과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의 추억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서관이 지역 문화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강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구 공공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가오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