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1일~13일까지 부여군에서 개최
백마강 가을바람 맞으며 '열기구' 체험도 가능
전국 캠퍼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고아웃 캠프’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백제의 고도 충남 부여군 백마강 레저파크에서 열린다.
‘고아웃 캠프’는 아웃도어 스타일 매거진 고아웃 코리아(GO OUT KOREA)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 캠핑 페스티벌이다. 2012년 시작해 올해 18회를 맞았으며, 전국 아웃도어와 캠핑 매니아의 최고 축제로 꼽힌다.
이번 캠프에는 약 3500명~4000여 명의 캠퍼가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선선한 백마강 가을바람 맞으며 백제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힐링을 선사할 요가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어린이 캠퍼를 위한 키즈존이 별도로 구성됐다.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존도 운영된다.
효린, 주석, 이현도, 사이드비, 메타 등 인기가수의 화려한 공연도 예정됐는데 1열로 무대를 감상하며 캠핑까지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
부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열기구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백제 고도를 상공에서 바라보는 진귀한 경험을 느끼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예약해야 한다.
축제가 열리는 백마강 일대는 부여 원도심까지 차로 15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어 정림사지, 부여 박물관, 궁남지 등 주요 명소 방문도 용이하다.
백제 삼천궁녀 설화가 깃든 낙화암은 축제 장소에서 모토캠과 오버랜드 구간으로 가는 중간에 위치해 육안으로 볼 수 있다. 백마강 일대를 가로지르는 수륙양용버스와 유람선을 타고 직접 방문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