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범철 미래통합당 천안(갑) 국회의원 후보

신범철 미래통합당 천안(갑) 국회의원 후보가 ‘페어플레이 선거’를 선언했다.

신 후보는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더불어민주당의 후보가 확정됨에 따라) 상대 후보와 진심을 다해 정정당당하게 경쟁하겠다”며 “‘새 인물, 새 정치, 새 천안’의 슬로건이 말 뿐이 아님을 보여주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전문성과 정책에 대한 완성도, 정치철학 등 모든 부분에서 상대 후보에 비해서 부족한 것이 없기 때문에 페어플레이를 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며 정책 대결에서의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기타 후보의 범죄 경력이나 사생활, 그리고 가족 및 친인척의 재산형성 관계 등에 대해서는 별도로 언급하지 않겠다.”며 “그러나 정책적인 측면에서는 논쟁을 피하지 않겠다.”고 정책 선거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신범철 후보는 “지금까지 18년 동안 구태의연한 정치로 우리 천안(갑)지역의 성장은 멈추어 상대적으로 낙후되어 있다.”며 “제대로 된 비전과 정책을 제시하고, 진심으로 우리 천안(갑)지역을 발전 시켜 줄 국회의원이 필요한 때”라고 주장했다.

신범철 후보는 “이제 성숙한 우리 천안(갑)지역의 유권자들도 더 이상 네거티브 선거전에 현혹되지 않을 것”이라며 “우리 천안(갑)지역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인재를 정확하게 판단해 주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범철 후보는 천안에서 초·중·고등학교를 모두 졸업하고 국립외교원 교수, 외교부 정책기획관, 국방부장관 정책보좌관 등을 거쳐 ‘준비된 전문가’로서 천안(갑)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했으며, 도솔광장에 대기업 R&D센터를 유치하고 메이커 교육 센터로 전문 인력을 만들어 내는 ‘두 개의 1,000’공약을 내세운 바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