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단톡방에 '극단적 선택' 암시글 남겨

충남 부여군 롯데아울렛의 한 매장에서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되는 변사체가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충남 부여군 롯데아울렛의 한 매장에서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되는 변사체가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부여경찰서 전경.

[부여=안성원 기자] 충남 부여군 롯데아울렛의 한 매장에서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되는 변사체가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9일 부여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40분쯤 롯데아울렛 지상 1층 L브랜드 매장 창고에서 매니저로 근무하던 30대 여성 A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A씨는 앞서 오전 8시 30분께 직원들의 단체 채팅방에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유서형식의 글을 남긴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글에는 타 브랜드 직원들과의 불화에 대한 내용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해당 메신저의 내용을 확인한 지인이 자살의심 신고를 했고 수색에 나선 경찰이 잠겨있던 매장의 문을 강제 개방 후 들어가 A씨를 발견했다. 

경찰은 타살 혐의점이 없다고 보고 장례 절차 후 유족 진술을 통해 정확한 경위를 파악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3~4년간 우울증을 앓은 것으로 확인됐다”며 “유서 내용은 개인사가 포함돼 자세히 말할 수 없지만, 내용상 범죄 혐의점이 없어 따로 수사하진 않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