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래없는 원팀의 힘으로 반드시 승리

나소열 더불어민주당 보령서천지역 국회의원 후보가 21일 보령시 선관위를 찾아 정식후보등록을 마쳤다. 나소열 선거캠프 제공.
나소열 더불어민주당 보령서천지역 국회의원 후보가 21일 보령시 선관위를 찾아 정식후보등록을 마쳤다. 나소열 선거캠프 제공.

[특별취재반 최종암 기자] 더불어민주당 보령서천지역구 제22대 총선에 출마한 나소열 예비후보가 21일 보령시 선거관리위원회을 찾아 정식 후보등록을 마쳤다.

등록을 마친 나소열 후보는 “이젠 예비후보가 아닌 정식 후보로서 선의의 경쟁과 최선을 다해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고 했다.

나 후보는 “사상 유래 없던 보령·서천지역의 민주당 원팀선대위는 다른 어느지역보다 큰 힘을 발휘할 것이며 함께 뛰는 구자필, 신현성 공동선대위원장을 선봉으로 전현직 민주당 인사, 그리고 보령·서천지역의 지지자들, 저와 민주당을 지지하는 유권자들의 힘을 모아 우리지역 최초의 민주당 국회의원을 만들어 줄 것”을 호소했다.

다양한 매체 출연 보령서천지역 홍보

나소열 후보는 “보령·서천지역의 전 현직 민주당 인사들과 지지자들은 승리를 위해 매일 아침·저녁 거리에 나서 인사를 하고, 치열한 지원활동을 하고 있다. 저 또한 아침 인사를 비롯, 지역 구석구석을 찾아가 유권자들과 소통하는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 새날TV, 박시영TV, 안진걸TV, 이은영TV 등 대형 진보 유튜브 채널에 연달아 출연해 국민적 지지와 보령서천을 홍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