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 교사 남편, 국회 국민동의 청원 글 올려...경찰에 고소

학부모에게 대변 기저귀로 맞았다며 청원글을 올린 세종시의 한 어린이집 교사 남편의 청원 글. 국회국민동의청원 갈무리
학부모에게 대변 기저귀로 맞았다며 청원글을 올린 세종시의 한 어린이집 교사 남편의 청원 글. 국회국민동의청원 갈무리

[세종=디트뉴스 정은진 기자] 세종시의 한 어린이집 교사가 학부모로부터 대변이 묻은 기저귀에 맞았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다.

12일 국회 국민동의 청원란에 세종시의 어린이집 교사 남편이라고 밝힌 A 씨의 '어린이집 교사의 보호에 관한 청원' 글이 올라오면서다. 

A 씨는 "아내의 얼굴 반쪽이 똥으로 묻어있는 사진을 봤다"며 "막장 드라마의 김치 싸대기는 봤는데 현실에서 똥싸대기를 볼 줄은 몰랐다"고 한탄했다. 

그러면서 "올초부터 어린이집에 지속적인 폭언과 부당한 요구, 아동학대 의심 등 학부모로 인해 고통받는 아내를 보며 퇴사를 요구했지만 결국 이런 일이 발생했다"고 탄식했다. 

사건은 지난 10일 발생했다. 최근 해당 어린이집에서 원생 상처 문제가 발생했고 이를 치료하기 위해 학부모 C 씨는 병원을 찾았다.

이에 교사 B 씨는 상처에 대해 사과하기 위해 병원을 찾았고, 병원 화장실에서 학부모 C 씨에게 대변이 들어있는 기저귀로 얼굴을 맞은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학부모는 교사 B 씨가 자신의 아이를 학대했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 직후 교사 B 씨는 가족의 권유로 진료를 받았고, 교사 남편 A 씨는 해당 학부모 C 씨를 상해 혐의로 경찰에 고소한 상태다. 

남편 A 씨는 청원 글을 통해 "나쁜 교사는 처벌을 할 수 있는데, 나쁜 학부모를 피할 수없는 교사들은 어떻게 하나요"라며 "교사를 지킬 수 있는 제도가 필요하다"고 청원 글을 마쳤다. 

해당 청원 글은 13일 오후 1시 40분 현재 1270명의 동의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