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동 도심 인프라와 장군면 자연 공존 지역...황금 교통망과 도보 학군 장점
나만의 설계 ‘테일러 하우징’ 공법 적용...이자 책임제 2% 보장 특별 혜택도 눈길

고운동과 연접한 경계에 위치한 장군면 '더 그루노블' 타운하우스. 분양사 제공. 
고운동과 연접한 경계에 위치한 장군면 '더 그루노블' 타운하우스. 분양사 제공. 

[이희택 기자] 세종시 고운동과 연접한 장군면에 들어설 단독형 타운하우스' 더 그르노블' 공급이 본격화한다. 

고운동 가락마을 9단지로 이어지는 도로변, 즉 장군면 대교리 126-2 일원에 들어설 예정으로, 자연과 도심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부지 규모 2만 9955㎡(9061평)에 걸쳐 지하 A·C타입, 지상 B·D타입 등 총 80세대를 공급한다. 

주요 특징을 보면, 나만의 취향과 공간으로 설계가 이뤄지는 ‘테일러 하우징’ 공법으로 지어진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전문가 설계로 서재·홈바·영화관·작업실 등의 취미 공간부터 수영장·골프장·바베큐장의 휴식 공간 설치가 가능하다.

주변 교통망과 미래 가치도 ‘더 그르노블’에서 엿볼 수 있는 메리트다. 

실제 고운동 도심으로 도보 1분, 정부세종청사와 서세종IC까지 각각 차로 10분, KTX 오송역과 정안 IC까지 각각 차량으로 20분, 대전과 청주 진입까지 약 30분 등이 소요되는 위치에 있다.  

통학권인 고운동 초등학교 및 고등학교가 최대 1km 도보 이동 거리 내 있고, 중학교까지는 2km다. 

미래 투가 가치 요소로는 서세종 IC 인근의 서울~세종 고속도로 나들목 설치(2025년)부터 국회 세종의사당 및 대통령 제2집무실 건립(늦어도 2028년), 연서면 스마트 국가산업단지 조성(2028년경), 대전~세종~충북 광역철도 예타 대상 사업 선정·추진 등에서 찾을 수 있다. 

전속 모델 허재. 

‘더 그르노블’ 분양 시 각종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이자 책임제 2% 보장' 특별 혜택이 대표적이다. 토지분 초기 계약자 10명을 선정, 고객이 부담할 대출이자(최대 2%)를 대출 금리 변동과 무관하게 적용할 예정이다. 우리금융그룹 신탁사가 안전한 자금 관리를 맡는다. 

농구 선수 출신 방송인 허재(전속 모델)는 “더 그르노블은 우리 가족이 살아가고 싶은 행복한 집”이라고 치켜 세웠다. 

더 그르노블 관계자는 “도심과 자연이 어우러지는 최적의 정주여건을 지닌 더 그르노블"이라며 "행정수도 위상의 세종시에서 투자 가치를 극대화하는 한편, 언제나 영화 속에서나 만날 수 있는 꿈이 현실이 될 곳이다.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더 그루노블 위치도. 
더 그루노블 위치도.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