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수련 세종 온라인 명상센터, 24일 '사춘기 자녀와 공감 잘하는 엄빠 되기' 강좌 예고
오프라인 센터 개설 앞두고 첫번째 특강... 5타임별 '1대 1 코칭', 참가비 2만 원
일상의 작은 변화 원하는 이는 누구나 참여 가능... 구글 폼이나 QR코드로 신청

1대 1 명상 코칭 온라인 강좌 모습. 마음수련 세종센터 제공. 
1대 1 명상 코칭 온라인 강좌 모습. 마음수련 세종센터 제공. 

[이희택 기자] 코로나19 이후 '소통·공감' 키워드는 행복한 가족생활의 필수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 

학령기 자녀 비중이 높은 세종시 각 가정에서도 이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마음수련 세종 온라인 명상센터(강사 이세진)가 오는 24일 '사춘기 자녀와 공감 잘하는 엄빠되기!' 1대 1 명상 코칭 강좌를 개최한다. 올 하반기 오프라인 센터 개설에 앞서 첫번째 온라인 강좌로 마련했다.  

명상을 통해 나를 바꾸고 사춘기 자녀와 언제나 편안한 대화를 주고 받고 싶은 분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온라인 줌 링크를 통해 1대 1 명상 코칭을 받으면서 고민 상담도 하고, 마음수련 빼기 명상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희망자는 이날 오전 11시와 오후 1시, 3시, 5시, 7시까지 모두 5타임 중 하나를 택일, 구글폼(https://forms.gle/jTPzLwi5oLEGsRZX9)이나 아래 포스터 이미지 QR코드로 신청하면 된다. 각 타임별 소요시간은 1시간이고, 참가비는 2만 원이다. 

이세진 세종센터 강사는 "우리는 밖에서 무언가를 해결하려고 하지만 결국 답은 내 안에 있다"며 "이번 명상 코칭은 부모로서 살아가는 내 모습을 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으로 마련했다. 관심 있는 분들은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음수련 공식 누리집(https://trueselfclass.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측 QR코드로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마음수련 세종센터 제공. 
우측 QR코드로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마음수련 세종센터 제공.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