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관에서 즐기는 국악과 우리 문학, 재즈와 클래식 라이브

천안시 두정도서관 고품격 K-컬쳟 즐기는 사계절 Zone 홍보문. 

천안시 두정도서관(관장 이충미)은 이번달 부터 시민을 대상으로 ‘고품격 K-컬처로 즐기는 사계절 Zone’을 통해 다양한 문화 행사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고품격 K-컬처로 즐기는 사계절 Zone은 두정도서관 러닝커먼스 내외부에서 사계절 테마의 공연을 월 1회 운영하는 행사이다.

사계절 테마 공연은 이달 봄을 여는 현악 클래식을 시작으로 △Spring Symphony(4월) △클래식을 즐겨‘봄’(5월)을 통해 산뜻한 봄기운을 전한다. 여름에는 △신명나는 국악 한마당(6월) △여름을 노래하다(7월) △클래식으로 보내는 여름(8월)을 운영한다.

가을에는 △시와 음악이 흐르는 문학 콘서트(9월) △Autumn in Library 재즈 콘서트(10월)가 열리며 겨울에는 △흥~겨울(Winter)지고♪(11월) 및 △크리스마스 캐롤(12월) 공연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된다.

특히 봄(4 ~5월)과 가을(9~10월)에는 러닝커먼스와 연결된 야외 공간에서 계절을 한껏 누릴 수 있는 음악 공연 및 문학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두정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에서 사계절과 K-컬처를 즐기는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했다”며 “국악과 우리 문학, 재즈와 클래식을 라이브로 감상하는 품격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공연은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자유롭게 관람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