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푸드트럭, 체험부스, 꿈돌이와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박길수 기자] 대전문화재단이 수탁운영하는 대전광역시 테미오래가 오는 30~31일 이틀간 <2024 테미봄축제-테미와 봄>을 개최한다.

테미봄축제 ‘테미와 봄’은 벚꽃 맛집 테미공원이 있는 수도산 개화시기에 맞춰 테미오래에서 진행하는 봄축제이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푸드트럭과 취식존, 체험부스, 포토부스, 근현대교복체험, 꿈돌이와 포토타임, 에어바운스, 미션에어스포츠가 진행된다. 미션에어스포츠는 총 4종으로 양궁, 축구, 농구, 야구의 각 미션을 모두 완료한 사람에게는 선착순으로 선물 증정을 증정한다.

또 특별공연으로 30일 오후 1시에 현악앙상블 및 성악공연, 버블쇼,  31일 오후 2시에 마술쇼, 키다리아저씨의 풍선쇼가 진행된다.

대부분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푸드트럭과 체험부스는 유료이다. 축제 관련 자세한 문의는 테미오래 운영센터(042-335-5704) 또는 대전광역시 테미오래 홈페이지(www.temiora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축제 당일 테미오래 주차장에서 푸드트럭을 운영하는 관계로, 주차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인근 대전대흥초등학교, 대전중학교, 대전시 노인복지관, 대전테미예술창작센터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