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사은행사 1월 응모자 대상 1등 당첨자 김홍묵 씨
출고일 맞춰 응모 매장 타이어뱅크 경안IC점서 차량 인도

 타이어뱅크㈜가 19일 경기 광주시 소재 타이어뱅크 경안IC점에서 ‘창립 33주년 기념’ 고객 사은행사 1월 고객 대상 1등 당첨자 김홍묵 씨에게 벤츠 차량을 직접 인도하는 증정식을 가졌다.
 타이어뱅크㈜가 19일 경기 광주시 소재 타이어뱅크 경안IC점에서 ‘창립 33주년 기념’ 고객 사은행사 1월 고객 대상 1등 당첨자 김홍묵 씨에게 벤츠 차량을 직접 인도하는 증정식을 가졌다.

[박길수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19일 ‘창립 33주년 기념’ 고객 사은행사 1월 고객 대상 1등 당첨자 김홍묵 씨에게 벤츠 차량을 직접 인도하는 증정식을 가졌다.

김홍묵 씨는 지난 1월 27일 경기 광주시 소재 타이어뱅크 경안IC점에서 타이어 교체 후 이벤트에 응모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달 2월 13일 진행된 추첨에서 1월 한 달간 응모자 총 7만 2507명 중 1등으로 당첨된 바 있다. 

이에 차량 출고 시점인 19일 김홍묵 씨가 타이어를 교체했던 타이어뱅크 경안IC점에서 1등 경품 벤츠 차량 증정식을 가졌다.

타이어뱅크 고객 사은행사 8번째 벤츠 당첨자 김홍묵 씨는 “타이어뱅크 경안IC점에서 타이어 교체할 때 이벤트 응모권에 대해서도 친절히 설명해 주었지만 긴가민가하는 마음으로 응모했는데 이런 행운까지 얻게 됐다”며 “2024년 청룡의 해 타이어뱅크 모든 임직원의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타이어뱅크 경안IC점에서 진행된 김홍묵 씨의 차량 증정식은 타이어뱅크 고객 사은행사의 1등 경품 벤츠 차량 8번째 증정식이며 그간 1회차 인천시흥점을 시작해 대구 상동점, 서수원점, 동안양점, 별내700개점, 제천점, 화순점 등에서 각 회차별 1등 경품 벤츠 차량 증정식이 진행됐다. 

각 회차별 당첨자 명단과 추첨 영상은 타이어뱅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1등 벤츠차량 외에도 2등 LG 스탠바이미Go, 3등 애플 아이패드, 4등 다이슨 에어랩 키트 등 경품을 월 1회 추첨을 통해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