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점 24주년 기념 2만 4천원 할인 쿠폰 및 10% 사은행사 등 이벤트 진행
브랜드별 개점 기념 특별 상품 선봬 
봄 신상품 할인하는 '6대 그룹 패션위크' 행사 진행,
마일리지 두배 적립 및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어 

[박길수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정승욱)이 개점 24주년을 맞아 개점 기념 행사를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나흘간 진행되는 이번 개점 행사에서 쇼핑 혜택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개점 24주년 기념으로 행사 기간 중 2만 4000명 대상 2만 4000원 할인 쿠폰을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또 참여브랜드에 한해 구매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성심당에서는 대전점 개점 기념으로 신제품 '설화시루케이크'를 출시하여 일 1백개 한정 판매하고 단팥빵도 1천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쿠르제는 역시 개점 축하로 머그컵, 접시 등 선착순 초특가 한정 아이템을 포함 인기 아이템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고객감사제' 행사를 15일부터 21일까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

다양한 봄 신상품 할인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대표 패션그룹인 한섬, 삼성물산, 신세계인터네셔널, 바바패션, 대현, 시선인터네셔널 등 6대 패션그룹이 참여하는 '스프링 패션 페어' 행사를 14일부터 1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타임', '마인', '시스템' 등의 한섬그룹에서는 행사 기간 중 기존 구매 적립 포인트의 두배를 적립하는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호', '빈폴레이디스', '갤럭시' 등의 삼성물산에서는 신상품을 10% 할인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15일부터 17일까지 펼친다.

'보브', '지컷' 등의 신세계인터네셔널에서는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5%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쥬크', '듀엘', 'CC콜렉트' 등의 대현그룹에서는 브랜드별 10~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5% 적립 행사를 펼친다.

'더아이잗컬렉션'의 바바패션그룹과 '미샤', '잇미샤'의 시선인터네셔널에서도 브랜드별 할인 행사 및 포인트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6대 패션그룹 행사 참여 브랜드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로 5~7%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또 롯데카드로 50만 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6개월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식품매장에서는 성심당 케이크 전문매장 오픈과 함께 다양한 팝업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성심당에서는 최초로 '딸기시루매장'을 지난 7일에 지하 1층에 오픈하였다. 오직 딸기시루 케이크 전문 매장으로 향후 시즌케이크 전문 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속초 명물인 '만석 닭강정' 팝업행사도 14일부터 17일까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 진행한다.
더불어 다양하고 새로운 호떡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츄르호떡' 팝업매장도 역시 지하 1층 푸드플랫폼에서 15일부터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