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24일까지 인기 골프웨어·용품 최대 40% 할인
신세계만의 단독·한정 용품 ‘눈길’

[박길수 기자] 봄철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대전신세계 Art&Science(이하 대전신세계)가 ‘2024 상반기 골프페어’를 진행한다.

다양한 골프웨어·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이번 골프페어는 15일부터 24일까지 4층 브랜드별 골프 본매장과 행사장에서 열린다. 골프페어 기간 중 이월상품 할인과 브랜드별 추가 프로모션, 사은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15일부터 22일까지 4층 뉴트럴존에서 진행하는 이월상품전에서는 던롭, WAAC, 아디다스골프 등 인기 브랜드 골프웨어와 용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만의 단독·한정 상품도 마련했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마제스티의 ‘50주년 서브라임’과 ‘프레스티지오12’는 물론, 대전신세계 단독 기획가로 ‘PXG GEN6 0311’ 커스텀 드라이버도 선보인다. PXG가 올해 새롭게 런칭한 ‘Black OPS’ 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별 구매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아디다스골프는 브랜드데이를 열고 10% 할인(일부품목 제외) 혜택을, 나이키골프는 브랜드데이에서 20%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어뉴골프는 구매 고객에게 5% 선금액 할인 행사를 펼친다. 이 외에도 브랜드별 특별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백화점 내 고지물을 참고하면 된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신백멤버스 가입고객은 14일부터 17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신한카드 제외)로 단일브랜드 30만 원 이상 구매 시 금액별로 7% 리워드를 적립할 수 있다. 또 15일부터 21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로 단일 골프브랜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금액대별로 7%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