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단 없는 발전을 이어가야

장동혁 의원
장동혁 의원

[보령·서천=최종암 기자] 장동혁 국회의원(국민의힘, 보령시·서천군)이 11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보령시·서천군 출마를 공식선언했다. 보궐선거 때의 초심을 되새겨 내일이 기대되는 보령서천을 만들겠다는 각오도 덧붙였다.

장 의원은 이날 출마선언문을 통해 보령시의 ‘탄소중립에너지특구’ 지정, 서천군의 ‘중부권 해양바이오 집적지구 육성’ 등을 포함한 지역발전 비전을 제시했다.

살기 좋은 보령서천 등 5대 핵심 공약으로는 ▲보령 탄소중립에너지특구 조성(미래에너지 도시) ▲서천 해양바이오클러스터 완성(중부권 해양바이오 집적지구 육성) ▲글로벌해양레저관광벨트 구축 ▲도로․철도․항만 등 인프라 확충 ▲교육 ․ 의료 ․ 문화 ․ 복지확대다.

장 의원은 이번 총선에 승리해야 지역의 중단 없는 발전이 이어질 것이라고 강조한다.

실제 국회의원 임기 4년 중 2년의 경험만으로 보령․서천 역대 최대 규모의 국비 확보와 지역 숙원사업을 해결해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장동혁 의원은 지난 21대 국회가 국민에게 희망을 주지 못했다고 평가하고 “이번 총선을 통해 국회를 바꿔, ‘국민을 위한 국회’, ‘제대로 일하는 국회’로 만들어 달라. 국민만 바라보는 바른 정치로 국회를 혁신하고 국민의힘이 집권여당의 책임을 다하는데 앞장서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