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표 거리공연, ‘들썩들썩 인 대전’ 본격 준비  

[박길수 기자] 재단법인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백춘희)은 활기 넘치는 도심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들썩들썩 인 대전’에 참여할 거리예술가를 공개 모집한다. 
 
공고일 기준, 개인 또는 단체 대표자(리더)는 반드시 대전시에 거주(주민등록)하고 있어야 하며, 단체는 최대 7명으로 3분의 2 이상은 대전시에 연고(주소, 직업, 학교 등)를 두고 있어야 신청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음악 ▲전통예술 ▲복합(연극, 무용, 다원예술, 예술일반 등) 장르이며, 선정될 경우에는 총 2회(회당 30분 이내)의 공연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회당 최대 210만 원(개인 30만 원)의 출연료를 참여 인원별 차등 지급한다.

공모신청 접수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대전문화재단 생활문화포털을 통해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지원신청서와 첨부 서류는 스캔 및 직접 촬영(3분 이내/200MB 이하)하여 제출하면 된다.

이 사업은 매년 많은 시민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대전의 대표적인 거리 공연으로 대전광역시가 주최하고 대전문화재단이 주관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www.dcaf.or.kr) 또는 대전문화재단 생활문화포털(artlife.dcaf.or.kr)을 확인 하거나 시민문화팀(042-480-107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