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디저트 맛집 모이는 '디저트 페어' 개최
웨딩 박람회, 주얼리 기획전 등도 선봬

갤러리아 타임월드가 봄을 맞아 '봄 디저트 페어' '웨딩박람회'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자료사진.
갤러리아 타임월드가 봄을 맞아 '봄 디저트 페어' '웨딩박람회'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자료사진.

[유솔아 기자]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봄이 찾아왔다. 

갤러리아 타임월드는 7일 봄을 맞아 '봄 디저트 페어' '웨딩박람회'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먼저 지하 2층 고메이494에선 다양한 디저트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는 '봄 디저트 페어'가 열린다. 

디저트 페어에선 △대전 빵 축제 인기투표 1위를 차지한 ‘몽심’ △부드럽게 떠먹는 케이크로 유명한 죽동 카페 ‘스윗투스’ △선화동에 위치한 특별한 구움과자 맛집 ‘다소리’ 등 각양각색 디저트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밀도 높고 촉촉한 글루텐프리 파운드 케이크로 유명한 ‘리피피’ △벌집 아이스크림 브랜드 ‘허니트랩’ △겉바속촉한 크림 까눌레를 맛볼 수 있는 ‘언밸런스’ 등 전국 곳곳 유명한 브랜드 팝업매장도 마련했다. 

디저트 페어는 오는 14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9~10일 10층 삼성전자에서는 유명 웨딩스튜디오 ‘바닐라엠 웨딩’과 함께하는 웨딩박람회가 진행된다. 

4층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 ‘스톤헨지’, ‘로즈몽’, ‘제이에스티나 주얼리’에서는 화이트데이와 웨딩시즌을 맞아 다양한 주얼리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는 기프트 기획전을 펼친다.

이밖에 층별 행사장과 매장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주말 4층 ‘세라’ 여성화 특집전, 6층 ‘킨록앤더슨’ S/S 특가 상품전, 7층 ‘마틴 골프’ 이월 상품전이 각각 열릴 예정이다. 

또 오는 8~10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SS 브랜드데이를 진행, 입점된 삼성물산 패션 브랜드 13곳 S/S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기간 구매 금액의 최대 7%에 해당하는 G캐시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