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축구협회가 지난 5일 천안축구센터에서 천안시티FC와의 상견례 행사를 마련해 천안시티FC 선수단을 격려하고 있다.
천안시축구협회가 지난 5일 천안축구센터에서 천안시티FC와의 상견례 행사를 마련해 천안시티FC 선수단을 격려하고 있다.

천안시축구협회(회장 이기호)가 지난 5일 천안축구센터에서 천안시티FC와 상견례를 마련해 선수단을 격려하고 선전을 기원했다.

이날 상견례는 천안시 축구계가 지난 2일 하나은행 K리그2 2024 1라운드 원정경기에서 부천을 상대로 3-1 승리를 거머쥔 천안시티FC를 격려하고 더욱 힘을 실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천안시티FC 박상돈 이사장(천안시장), 정도희 천안시의회 의장, 한남교 천안시체육회 회장, 유영채 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장, 천안시티FC 서포터즈 제피로스 최윤미 회장, 이기호 천안시축구협회 회장 및 임원진, 천안시 유소년 축구 클럽 감독 다수가 참석했으며, 김태완 감독 및 선수단과 강명원 단장 이하 구단 사무국 전원이 참석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박상돈 이사장은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은 천안시티FC가 3월 10일 홈개막전에서 승리해 천안시민에게 기쁨과 자부심을 선사해주길 바란다.”며 선수단을 격려했다. 정도희 천안시의회 의장도 “선수들이 훈련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행사를 마련한 천안시축구협회 이기호 회장은 “천안시 축구계가 하나 되는 자리에 함께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천안시축구협회도 지역 축구 발전을 위해 발 벗고 나서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선수단 전원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천안시축구협회에서 준비한 푸짐한 바비큐 파티로 기력을 보충하고 홈 개막전 승리를 다짐했다.

천안 홈개막전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경기 당일 W게이트, N게이트 매표소에서 티켓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홈개막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천안시축구협회는 10일 경기에 1000명 이상의 단체관람 신청을 하며 홈개막전 흥행의 불을 지폈고, 천안시 각계각층의 단체관람 문의가 쇄도해 창단 이래 최다 관중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구단은 경기 당일 많은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사전 예매와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천안시티FC 홈개막전 온라인 예매처(인터파크티켓): https://tickets.interpark.com

◆천안시티FC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heonancityfc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