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이 유니폼 사전 구매 이벤트를 실시해 팬심을 겨냥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은 23일 오후 6시부터 구단 공식 온라인샵을 통해 2024 유니폼 선판매를 시작했다.  

판매 품목은 필드 3종(파랑, 빨강, 흰), GK 2종(주황, 검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85,000원이며 아트밸리 아산, 등번호, 이름, 리그 패치는 별도로 가능하다. 온라인 구매 신청 시 수령까지는 약 3주 내외 소요되며 공장 상황에 따라 제작 기간이 변동될 수 있다.

유니폼 첫 판매 개시와 개막을 앞두고 충남아산은 팬들에게 색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팬사인회?! 보내드림’ 이벤트를 펼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 샵을 통해 박세직, 신송훈, 정마호, 안데르손, 주닝요, 누네즈 선수의 유니폼을 구매한 선착순 20명에게 단독 팬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2024시즌 유니폼은 선명한 색을 사용해 충남아산만의 견고한 이미지와 승격을 목표로 새롭게 도전하겠다는 굳은 결의를 표현했다. 또한, 아산시 랜드마크이자 충남아산의 홈구장인 이순신종합경기장의 성화봉을 형상화하는 패턴을 적용했고 상·하의 번호 안에 아산시 시목인 은행나무 잎을 넣어 ‘아산시민과 함께 뛴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구단의 연고지인 아산시에서 60년 넘게 이어오고 있는 성웅이순신축제를 기념하고 이순신 장군의 ‘필사즉생 필생즉사’의 책임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실제 이순신 장군 장군복의 붉은색 색상을 바탕으로 장군 검 모양을 은은하게 삽입해 선수들의 투철함과 절실함을 녹여냈다.

홍보마케팅팀 손혜영 사원은 “2024시즌을 위해 선수단뿐만 아니라 관계자 모두가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팬사인회?! 보내드림은 유니폼 출시에 맞춰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로 유니폼 홍보와 더불어 충남아산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길 바라며 기획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는 3월 3일 오후 2시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1R 개막전을 치르고 오는 3월 9일 오후 4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부천FC1995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2R 홈 개막전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