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효동 행정복지센터와 연계 지역아동센터에 김치냉장고 전달

대전 동구 효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승용)는 효동 새마을협의회(회장 송영규)에서 관내 도담도담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해 달라며 김치냉장고(100만 원 상당)를 기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효동 새마을협의회가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기증한 김치냉장고는 효동 새마을협의회 회원과 지역의 뜻 있는 주민들로부터 매월 후원받은 CMS 후원금으로 구입한 물품으로 효동 행정복지센터와 연계해 지역아동센터로 기증했다.

송영규 효동 새마을협의회장은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회원들과 함께 오랜 기간 모아온 CMS 후원금으로 김치냉장고를 기증하게 됐다”며 “어려운 시기일수록 주변을 돌아보고 꾸준한 나눔 활동을 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명숙 도담도담지역아동센터장은 “지역아동에 관심을 갖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효동새마을협의회 회원들과 이승용 효동장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해 더욱 열심히 봉사하는 센터가 되겠다”고 했다.

이승용 효동장은 “방과 후 돌봄을 책임지는 지역아동센터는 지역사회 후원과 도움이 필요한 곳으로 효동 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김치냉장고 후원으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좀더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