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금 500만 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조건

홍성2차 승원팰리체 시그니처 조감도. 오는 23일부터 분양을 시작하며 주변 인프라와 뛰어난 학세권을 자랑한다. 
홍성2차 승원팰리체 시그니처 조감도. 오는 23일부터 분양을 시작하며 주변 인프라와 뛰어난 학세권을 자랑한다. 

[내포=디트뉴스 김다소미 기자] ‘홍성2차 승원팰리체 시그니처’가 오는 23일부터 분양을 시작한다. 

시행사인 승원종합건설은 살기 좋은 아파트 수상,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한국경제 주거문화 대상 등 다수의 수상실적을 가진 건설사다.

시공능력과 신용등급 A의 탄탄한 재무 역량을 자랑하며, 시행과 시공을 직접 진행해 금융비용과 부대비용을 줄여 2억 원 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한다.

계약자의 편의를 위해 계약금 500만 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조건으로 진행되며,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승원팰리체 시그니처는 홍성 광천읍 서해삼육초등학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지하 1층 지상 16~20층 3개 동으로 전용 84㎡ 단일 타입이다. 총 293세대가 공급될 예정이다.

주택전시관은 홍성군 홍성읍 고암리 673-4번지에 위치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승원팰리체 시그니처는 서해삼육 초·중·고를 비롯해 광천초·중도 위치해 충청권 최고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충남드론항공고, K-POP고 등 경쟁력이 높은 특성화학교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위치다.

단지 내에는 직영센터로 운영되는 교육 브랜드 ‘종로엠스쿨’이 입주해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단계별 맞춤 학습을 입주민 자녀들에게 무상으로 교육할 예정이다.

특히 영구조망권이 확보된 정남향 위주로, 세대당 1.5세대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제공하고 에너지 효율1+등급, 내진설계 1등급, 녹색건축물 인증, 범죄예방을 위한 방범설계가 기본으로 적용됐다.

하이엔드 평면 설계가 적용된 세대 내부는 4Bay 4Room 구조에 트리플 팬트리(주방, 복도, 현관)가 기본 시공되며, 주방 엔지니어드스톤, 최고급 아트월, 인덕션 전기쿡탑, 복합오븐, 비데, 현관 에어샤워 시스템 등이 무상옵션으로 제공된다.

단지 바로 옆 세대별 개인텃밭 ‘승원팜(Farm)’ 무상제공으로 입주민 개인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작물을 재배할 수 있도록 했다.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광천시장, 광천생활체육공원, 광천문예회관이 자리하고 있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고, 광천읍 원촌마을 도시재생사업도 예정돼 있다.

아울러 서해안고속도로와 광천IC, 버스터미널, 장항선 광천역 등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고, 서해선-경부선 예타선정 등으로 쾌속 교통망도 갖춰 수도권과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