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현지법인으로서 지역 브랜드와 상생 가치 실현

[박길수 기자]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이하 대전신세계)는 15일 7층에 대전충청권 대표 지역 카페 브랜드인 ‘카페 스테이인터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테이인터뷰는 2017년 대전 궁동 1호점을 열고 대전충청권을 중심으로 전국에 13개의 스테이와 33개의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인터뷰의 카페 브랜드이다. 카페 스테이인터뷰는 사람과 자연이 어우러지는 ‘녹색의 친환경 공간’을 지향하며, 머무는 고객들의 ‘온전한 쉼’에 중점을 둬 공간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스테이인터뷰는 대전신세계에서 큐그레이더가 직접 선별한 원두로 만든 스페셜 티/커피와 갓 구운 타르트를 비롯해 간단한 브런치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커피 위에 고소하고 바삭한 코코넛칩이 올라간 스테디셀러 음료 ‘코코넛 커피 스무디’를 비롯해 부드러운 휘핑크림을 얹은 ‘아인슈페너’가 있다.

또 100% 국내산 우유와 레몬, 시나몬, 살균 난황을 사용한 포르투갈 전통 에그타르트와 패스추리 위에 매콤한 토마토소스로 버무려진 미트볼을 올린 ‘미트볼 타르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역현지법인으로 문을 연 대전신세계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상생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지역민 우선 채용은 물론 복수분식, 보물섬 수산 등 로컬 브랜드를 입점시키고, 푸드마켓에 홍성한우와 파머스161 등 로컬푸드도 판매하며 우수한 지역 상품을 발굴, 소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