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문명희)는 최근 지역 봉사단체인 '행복나무사랑나눔봉사단(단장 이연종)'과 연계해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미용 서비스는 행복나무사랑나눔봉사단에 소속된 전문 미용기업 클레시 헤어와 함께 지난 13일 지역 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미용 서비스를 받은 한 어르신은 “자주 이용하는 복지관에서 전문적인 이미용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게 되어 정말 좋았다.”라며, “밝게 맞아주시고 원하는 스타일대로 꼼꼼하고 섬세하게 진행해 주셔서 너무 만족하고 젊어진 것 같다.”라고 말했다. 

행복나무사랑나눔봉사단 이연종 단장은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에 봉사활동을 통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게 되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전문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지역사회와 지역주민에게 행복을 나누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문명희 관장은 봉사단에게“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과 전문적인 재능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