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YMCA 제76차 정기총회가 6일 오후 대전YMCA 3층에서 총회원 및 회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1부 총회를 여는 예배, 2부 시상식, 3부 정기총회 순으로 진행됐다.

1부 총회를 여는 예배는 선교위원회 전병구 부위원장의 인도, 박민수 위원의 기도로 진행됐다. 선교위원회 위원들이 특송을 준비했고, 김진태 목사(선교위원회 위원장)의 ‘시온의 대로’ 설교 말씀 및 축도로 총회 시작 전 회원들이 다함께 하나님의 말씀을 나눌 수 있는 은혜로운 시간이 됐다.

2부 시상식에서는 지난 한 해 대전YMCA에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친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를 전달했다. 평화축구단 김용필 회원, 선교위원회 양희택 회원, 와이즈멘 윤석진 회원, 이사회 이양호 회원, 청소년상담실 이은주 회원, 청소년장학회 이행경 회원, 생활체육위원회 차은주 회원이 각 조직을 대표해 공로패를 수상했다.

3부 정기총회에서는 김찬훈 이사장이 총회 의장으로 성원보고를 받고 개회를 선언했다. 의장의 총회사와 회순채택에 이어 김종남 사무총장이 전 회의록 낭독 후 회무처리를 시작했다. 감사보고, 2023년도 사업보고 및 2024년도 사업계획, 2023년 결산 및 2024년 예산(안) 순으로 보고 받고, 총회원들이 이를 승인했다.

이어 이사 및 감사 선출에서는 노유정 이사(유정석면환경㈜, 정현건설㈜ 대표이사), 이규례 이사(아해뜰 어린이집 원장), 조광휘 이사(조광 태양광발전소 대표), 여운철 감사(법률사무소 청리로 변호사)가 총회원 만장일치로 선출됐다. 또 제77차 전형위원으로는 강은영 회원, 양희택 회원, 이성숙 회원을 총회원 추천으로 선출하고 총회를 마쳤다.

 

[임수경]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