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인기 종목 및 동계 스포츠 저변 확대 공로 인정 받아

(오른쪽부터) 최효선 넥센타이어 전략마케팅 BS(Business Sector)장이 공로패 수상 후 김인호 대한스키협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른쪽부터) 최효선 넥센타이어 전략마케팅 BS(Business Sector)장이 공로패 수상 후 김인호 대한스키협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대한스키협회 ‘스키인의 날’ 행사에서 공로패를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스키협회에서 주최하는 ‘2024 스키인의 날’이 2일 강원도 '모나 용평'에서 개최됐다. 행사에는 김인호 대한스키협회장,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유승민 IOC 위원 등 각계 인사들을 비롯해 1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넥센타이어는 ‘넥센 윈가드 스노보드팀’ 창단 및 운영으로 동계 스포츠 저변확대에 기여한 것을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상했다.

넥센타이어는 2022년, 알파인 스노보드팀인 ‘넥센 윈가드 스노보드팀’을 창단하며 동계 스포츠 저변 확대에 힘써 오고 있다.

‘넥센 윈가드 스노보드팀’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은메달과 함께 2023~2024 FIS 스노보드 월드컵 남자 평행회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상호 선수를 비롯해 홍승영, 권용휘 등 우수한 실력을 가진 선수들로 구성됐다.

넥센타이어는 선수들의 유니폼, 보드 및 헬멧 등을 통해 브랜드를 노출하고, 스노보드를 활용한 아카데미 운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하며 동계 스포츠 활성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대한스키협회에 등록된 유·청소년 선수들을 대상으로 '넥센 윈가드 스노보드팀’ 선수단과 함께하는 아카데미 및 멘토링 클래스, 사회배려계층 어린이들을 위해 스노보드 강습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CSR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