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 기간 23일부터 26일까지

대전 동구(구청장 박희조)는 겨울방학을 맞아 23일부터 용운도서관 독서교실 및 겨울방학 특강 수강생 모집에 들어갔다.

용운도서관의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책 읽는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독서교실과 창의적 사고력 및 문해력 증진을 돕는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겨울방학 특강 수강 신청은 동구 평생학습과 홈페이지(https://www.donggu.go.kr/lll/)에서 인터넷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 예정이다.

특강은 초등학생 2~3학년을 대상으로 노래나 게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마음챙김의 중요성을 알아보는 똑똑한 초등의 마음톡(talk)!과 초등학생 4~6학년 대상으로 생각하는 힘을 키워주는 초등 글쓰기 날개를 달다! 프로그램으로 2월 20일부터 2월 23일까지 나흘간 운영된다.

아울러, 독서교실은 동구 평생학습과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초등학생 3~4학년을 대상으로 2월 13일부터 2월 16일까지 ‘옛날 사람들의 신통방통 생활 이야기’라는 주제로 명절 속에 숨어있는 과학 원리와 열두 띠의 유래 등 옛날 이야기들을 들려줄 에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운도서관(☎259-7031, 7035)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도서관이 독서와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친숙한 공간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