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별공급 12월 14일, 1순위 12월 15일 청약 진행

‘탕정 대광로제비앙 센트럴’ 조감도.
‘탕정 대광로제비앙 센트럴’ 조감도.

대광건영이 아산 탕정지구 2-A12블록에 ‘탕정 대광로제비앙 센트럴’을 오는 8일 오픈한다.

‘탕정 대광로제비앙 센트럴’은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18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22일이며 24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19~27층 5개동으로 84㎡A 244세대, 84㎡B 123세대, 103㎡ 92세대 총 459세대로 공급된다. 

‘탕정 대광로제비앙 센트럴’에서 가장 주목해야할 점은 바로 우수한 교육환경이다. 

신설 예정인 애현초(가칭, 예정), 세교중(가칭, 예정)과 이순신고가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세교초와 설화중∙고까지 인접에 위치해 초∙중∙고교를 모두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아산 탕정지구 도시개발지구 내 들어선 중심인프라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된다.

단지 옆 상업지역 조성이 예정돼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갤러리아 백화점∙이마트∙CGV∙모다아울렛∙이마트 트레이더스∙홈플러스 등 쇼핑 문화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으며 탕정역과 KTX∙SRT천안아산역 일대 상업지구 접근도 용이해 탕정과 불당의 양질의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아울러 1호선 탕정역과 KTX∙SRT천안아산역이 인접해 쾌속 교통망도 갖췄다. 이를 통해 서울과 경기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천안 시내로의 접근도 용이하다.  

특히 올해 9월 당진-청주고속도로 내 아산~천안 구간이 부분 개통하면서 천안 시내를 거치지 않고 아산에서 고속도로로 진입해 바로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인근 천안-청주공항복선전철(29년 개통예정)이 인접해 있어 추후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탕정 대광로제비앙 센트럴’은 오픈일까지 관심고객등록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