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기업인협의회가 1일 아름다운 웨딩컨벤션에서 ‘2023년 서천군 노·사 한마음 대잔치’를 개최했다. 서천군 제공.
서천군기업인협의회가 1일 아름다운 웨딩컨벤션에서 ‘2023년 서천군 노·사 한마음 대잔치’를 개최했다. 서천군 제공.

[서천=최종암 기자] 서천군 내 사업주와 근로자가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지는 자리가 마련됐다.

서천군기업인협의회(회장 장현기)는 1일 김기웅 군수를 비롯해 기업인, 근로자, 가족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름다운 웨딩 컨벤션’에서 ‘2023년 서천군 노·사 한마음 대잔치’를 개최했다.

1부 기념행사에서는 ㈜제이케이전기 전광섭 대표, 서천고속관광 윤만선 대표가 우수기업인 군수표창, 성산에프엔비㈜ 바이삼낭씨가 모범근로자 군수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서천군 기업인연합회장의 모범근로자 28명에 대한 표창장 수여와 서천군장애인체육회에 200만원의 후원금 전달식이 이어졌다.

2부 한마음행사에는 만찬 및 노래자랑이 펼쳐져 노사 간 지난 1년의 수고를 서로 격려하며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장현기 회장은“노사는 가족”이라며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여 위기를 극복하고 기업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기웅 군수는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땀 흘린 기업인과 근로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 노사의 모든 구성원이 한마음 한뜻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서천군기업인협의회는 매해 근로자와 그들의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