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장 관련 다양한 정보얻고, 선물도 받자!

[박길수 기자] 한국수목장문화진흥재단(이사장 황성태)은 수목장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과 회년기 산림복지에 대한 대국민 홍보를 위한 소식지 ‘기억과 숲’을 발간했다.

재단은 10월 25일부터 11월 30일까지 구독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독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을 보내주는데, 참여방법은 ‘한국수목장문화진흥재단’ 홈페이지 또는 이벤트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로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10월 18일에 창간한 ‘기억과 숲’은 산림 관련 유관기관 및 국립수목장림 이용객, 수목장에 관심있는 일반 국민에게 매회 2000부가 발행된다.

‘기억과 숲’은 수목장림에 대한 문화·환경·트렌드에 관한 정보를 국민이 쉽고 재미있게 알 수 있도록 전문가 인터뷰, 사례, 다양한 이벤트 등을 엮어서 소개한다.

황성태 한국수목장문화진흥재단 이사장은 “소식지 기억과 숲은 사람과 자연의 건강한 공존을 꿈꾸는 수목장림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와 소식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국민께 수목장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재단의 활동을 알리기 위해 소식지를 제작·배포하는 만큼 국민께서 관심있게 살펴보시고 많은 의견을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수목장문화진흥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사업팀(042-719-430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