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 드림스타트 아동들과 가족들이 지난 15일 개최된 22회 대청호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 드림스타트 아동들과 가족들이 지난 15일 개최된 22회 대청호마라톤 대회 5km 완주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들은 지난 15일 제22회 대청호마라톤대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대덕구에 따르면 드림스타트 가족과 직원 25명은 대청공원과 미호마을, 미호교를 반환하는 건강코스(5km)를 함께 달리며 아름답고 깨끗한 대청호반의 자연경관을 만끽하고 서로 간 유대감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드림스타트 참가한 한 아동은 “건강코스(5km)에 부모님과 함께 도전했다. 포기하지 않고 마라톤을 완주할 수 있어 기뻤다”고 소감을 전했다.

구 관계자는 “이번 마라톤에 참여한 아동과 가족들 모두가 많은 추억을 쌓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드림스타트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부모님의 행복한 양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덕구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0세~13세(초등학생) 이하 아동과 가족을 대상으로 건강한 가족관계를 유지하고 긍정적 사고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아동 통합사례 관리와 맞춤형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