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리모델링 공사 추진 전 북드리미 행사·마술공연·뮤지컬 등 마련

안산도서관 ‘감사데이(THANK U DAY)’ 홍보 포스터
안산도서관 ‘감사데이(THANK U DAY)’ 홍보 포스터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 안산도서관은 도서관 리모델링(중 개축) 공사로 인한 휴관을 앞두고 그동안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용자 감사 행사 ‘감사데이(THANK U DAY)’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대덕구에 따르면 지난 1994년 개관해 지난 30여년 동안 지역주민의 문화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해온 안산도서관이 오래된 시설과 좁은 공간으로 이용자들이 겪는 불편을 해소하고자 리모델링 공사에 착수, 2024년 10월 개관을 목표로 오는 11월 1일부터 휴관에 돌입한다.

이에 따라 안산도서관은 주민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한다.

오는 14일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마술공연 ‘패밀리매직쇼’와 수어 교육 지컬 ‘허수아비 오즈의 모험’을 비롯해 최흥숙 캘리그라퍼의 ‘캘리그라피 시연회’, DVD, 잡지 나눔을 위한 ‘북드리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도서 100권 대출 이벤트를 진행하며, 종합자료실과 어린이자료실에서 ‘책덕구 동아리 올해의 추천도서’, ‘안녕 별별서재’ 등의 전시도 마련됐다.
 
도서관 관계자는 “그동안 안산도서관을 사랑해주신 많은 주민분들께 감사드린다. 리모델링을 통해 쾌적한 독서문화환경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안산도서관이 즐거운 일상을 제공하는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안산도서관 홈페이지(lib.daedeok.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안산도서관으로(☎608-5563)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