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 중앙광장서 15~17일 진행
충남 지역 소재 49개 업체 참여
‘산지직송전’, 명절 맞이 체험 이벤트, 충남 지자체 홍보 부스 운영

[박길수 기자] 롯데아울렛 부여점(점장 이충열)은 충남도, 충남농업6차산업센터, (사)충남농촌융복합산업인증사업자협회와 함께 ‘한가위맞이 충남농업6차산업 대잔치’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충남도 소재 우수 사업체가 다수 참여하며 부여점 1층 중앙광장 특설매장에서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열린다.

먼저 충남도 농업6차산업센터의 인증을 받은 49개의 우수 업체가 참여하는 산지직송전이 펼쳐진다. 충남 지역 내에서 생산된 400여품목의 양질의 상품을 산지직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부여점에 방문한 가족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추석을 맞아 진행되는 떡뫼치기 행사를 비롯해 화분만들기, 과자만들기, 삶은콩 갈기 등 온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충남도 청양군, 금산군, 보령시, 공주시의 다양한 볼거리와 지역 축제를 알아볼 수 있는 홍보 부스도 지자체별로 운영한다.

이충열 롯데아울렛 부여점장은 “여름 기간 충남 지역의 집중호우로 인해 근심이 많은 지역 소재 사업체와 지역민들을 위해 뜻 깊은 행사를 마련했다”며 “민족의 큰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부여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과 지역민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