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까지 수시 1차 모집 원서접수

연암대학교(총장 육근열)는 최근 수험생 및 학부모와 함께하는 ‘2023학년도 수시모집 입학 설명회’를 개최하고 수시 1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학 설명회는 2023학년도 연암대학교 수시모집과 관련해 학부모에게 자녀 진로지도와 학과 선택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수험생에게 연암대학교의 진로 및 취업에 대한 우수한 성과를 비롯, 수시전형의 특징과 유의사항을 안내하기 위해 지난 17일 실시됐다.

서울·경기지역 등 수도권을 비롯하여 충청권, 강원권, 경상권 등 전국단위에서 ‘농축산 특성화 교육’과 ‘스마트팜 차세대 농업기술’에 관심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 25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됐다.

1부 행사에서는 축산계열, 스마트원예계열, 동물보호계열 등 3개 계열로 나뉘어 △육근열 총장의 환영 인사 △대학 캠퍼스 소개 △계열별 담당 교수 및 세부전공 소개 △계열별 입시전략 및 Q&A △경품 추첨 행사 등이 마련됐다.

2부 행사에서는 수험생, 학부모와 함께 △계열별 첨단 실습시설 현장 투어 △학생생활관 및 도서관 등 학생편의시설 캠퍼스 투어가 이어졌다.

특히, △축산계열은 축산ICT 시설(낙농한우 및 양돈 현장 실습장 외) △스마트원예계열은 스마트팜 유리온실, 비닐온실, 수직농장과 과수원, 가드닝 실습정원 △동물보호계열은 반려동물 교육관, 실내훈련센터 및 실외훈련센터, 동물보건실습센터, 반려동물 사육장 등 연암대학교의 첨단 실습 시설을 함께 견학해보면서 수험생과 학부모의 큰 호응을 얻었다.

육근열 총장은 환영사에서 “LG가 설립하고, LG가 지원하는 국내 최고의 차세대농업기술 선도대학인 연암대학교 수시모집 입학설명회에 참여해주신 수험생 여러분과 학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연암대학교의 계열별 캠퍼스 투어를 통해 농축산 분야 첨단 실습시설과 학생복지 및 편의시설 등을 직접 확인해보며, 수험생의 미래와 진로를 선택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연암대학교는 13일부터 10월 6일까지 2023학년도 수시 1차 모집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