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스페셜 에디션

신제품 ‘초콜릿 실버바 핑크베리’
신제품 ‘초콜릿 실버바 핑크베리’

[김다소미 기자] 한국조폐공사(사장 반장식)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제품 ‘초콜릿 실버바 핑크베리’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조폐공사가 선보인 초콜릿 실버바에 로즈골드 도금을 더해 재출시한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초콜릿 실버바 핑크베리’는 순은(Ag) 순도 99.99%, 중량 100g으로 핑크빛을 구현했으며, 케이스 또한 동일 색상으로 디자인했다. 

특히 봄맞이 스페셜 에디션인 만큼 500장 한정 수량만 발행되며 가격은 29만 7000원으로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및 더현대닷컴, 현대H몰, GS SHOP 등 다수의 사이트에서 판매된다.

이와 더불어 조폐공사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약 3주간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가 진행된다. 

4월 18일부터 24일까지는 초콜릿 실버바 구매 고객에게 리얼 초콜릿을 증정하고 4월 25일부터 5월 1일까지는 어린이날 기념으로 동물관련 특정 제품 구매 고객에게 공룡 화석 발굴 놀이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어버이날 기념으로는 5월 2일부터 8일까지 호랑이 지폐형 금메달 구매 고객에게 행운의 2달러 지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유만재 영업개발처장은 “조폐공사의 다양한 기념메달, 실버바 등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하고 가치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