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예상훈 해든치과의원 대표원장, 김승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장
(왼쪽부터) 예상훈 해든치과의원 대표원장, 김승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승현)는 28일 해든치과의원(대표원장 예상훈)으로부터 보호대상아동들이 자신의 꿈을 찾고 펼칠 수 있도록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해든치과의원(대표원장 예상훈)은 올해로 2년째, 폐금니함을 통해 마련된 후원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보호대상아동이 안정된 환경에서 교육의 기회를 보장받고 자립을 준비할 수 있도록 사용될 예정이다.

예상훈 해든치과의원 대표원장은 “보호대상아동이 보호 종료 이전에 자신의 꿈을 위한 역량을 기르며 미래를 준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아이들이 현실의 벽에 부딪혀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꾸준하게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승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장은 “보호대상아동들의 꿈을 응원하며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주고 계신 해든치과의원 예상훈 대표원장님께 감사를 표하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도 보호대상아동들이 안정된 환경에서 자립을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