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아인하우스’ 아동양육시설 방문…연말연시 나눔 캠페인

지난 16일 오후 6시, 순천향대가 아산시에 위치한 ‘아인하우스’ 아동양육시설을 방문해 이색 ‘크리스마스 돈까스 선물’로 나눔 캠페인을 실시하면서 이 행사에 참여한 교내 푸드코트 돈까스 전문점 ‘하즈벤’ 조선행 대표(왼쪽부터 다섯 번째), 박일 학생팀장(왼쪽부터 세 번째), 박준범 아인하우스 원장(오른쪽부터 네 번째)이 양 기관 관계자과 함께 기념촬영 했다. 
지난 16일 오후 6시, 순천향대가 아산시에 위치한 ‘아인하우스’ 아동양육시설을 방문해 이색 ‘크리스마스 돈까스 선물’로 나눔 캠페인을 실시했다. 

순천향대가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난 16일 오후 6시, 교내에 상주하는 푸드코트 업체인 돈까스 전문점 ‘하즈벤’과 함께 사회복지법인 아동양육시설을 방문해, 이색 '크리스마스 돈까스’ 선물을 즉석요리해 전달하는 나눔 캠페인을 실시했다.

'크리스마스 돈까스’ 선물은 코로나-19로 인한 지역 아동시설에 대한 기부상황이 여의치 않은 사회적 분위기를 감안한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의 아동들에게 평소 좋아하는 음식의 하나인 돈까스를 선정해 맞춤형 저녁식사를 대신하는 특별요리 선물로 시설을 방문해 진행됐다.

돈까스 전문점 ‘하즈벤’ 조선행 대표는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아동들에게는 희망과 용기를 준다는 생각으로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박준범 아인하우스 원장은 ”외부기관에서의 방문과 교류가 원활해야 하는데 상황이 너무 안좋고 사회적 분위기와 경제까지도 어렵다보니 모든 것이 위축된 상황”이라며 “그래도 대학에서 가까운 이웃으로 생각하고 특별한 음식으로 나눔에 앞장서 주셔서 너무 따뜻하다“고 감사함을 표현했다.   

대학측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산시와 기관간 정보를 공유하고 이를 확대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이와는 별도로 재학생 온라인 홍보대사 ‘나누미’ 회원들이 사랑의 럭키드로우 온라인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130만 원을 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을 돕기 위한 성금으로 아산시에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아산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아동양육시설 아인하우스(아산시 곡교천로27번길31-3)는 1957년 3월 뿌란나애육원으로 출발해 2006년 6월 환희애육원으로 시설명칭을 변경했고, 2018년 8월에 현재의 ‘아인하우스’로 바뀌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