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피에게 소원을 말해봐!’ 사업 업무협약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이 18일 본사 1층 회의실에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충남세종사회복지관협회와 「위피에게 소원을 말해봐!」사업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와의 공감대를 강화했다.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젝트 「위피에게 소원을 말해봐!」사업은 서부발전 마스코트인 위피에게 메일을 부여(weepy@iwest.co.kr)해 개인 및 단체의 소원메일을 접수·심사한 뒤 이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단순 일회성 물품지원에 그치지 않고 개인의 꿈을 펼치기 위한 소원, 지역사회 단체소원 등을 위주로 선정·지원함으로써 충남도민의 행복한 변화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임정래 국정과제추진실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충남지역 사회적 배려계층이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힘찬 도전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사회공헌사업 추진 시 지역사회의 니즈를 먼저 파악하고 그들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부발전은 태안군 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린이들을 발굴, 매달 1회 ‘사랑의 핑크박스’를 전달하고, 태안군 자원봉사센터에 코로나19 대응 면마스크, 취약계층 애착인형 및 어르신 팔토시 등을 제작하는데 필요한 물품을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