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후보 등록 마치고 본격 선거운동 돌입
김동완, 후보 등록 마치고 본격 선거운동 돌입
  • 최종암 기자
  • 승인 2020.03.26 19:5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우는 국회를 일하는 국회로 만들겠다” 각오 밝혀

김동완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후보가 후보등록을 마치고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김동완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후보가 후보등록을 마치고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제21대 총선  충남 당진선거구에 미래통합당 소속으로 출마한 김동완 후보가 26일 당진시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김 후보는 이날 미래통합당 당진시 시·도의원들과 함께 새벽 선거운동을 시작으로 나라사랑 공원 충혼탑에 참배하며 굳건한 승리를 다졌다.

김동완 후보는 “오늘 당진시민들의 후보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당진선거구에 후보로 등록했다”며 “당진경제를 다시 살리고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체제를 회복시키는 일에 저의 경험을 살려 싸우는 국회를 일하는 국회로 만들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김동완 후보는 충혼탑 참배 후 선거사무실에서 출정식 공약설명을 위한 기자회견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스칸 2020-03-30 18:29:15
https://youtu.be/YOKAw7uVZqI
당진 국회의원후보자 TV토론시청을 적극 추천합니다.
합리적 정책토론 모습이 아주 좋고 당진의 민주주의와 토론하시는 당진의 국회의원후보 수준은 대한민국 최고입니다.
참으로 겸손하고 한결같은 마음으로 유권자를 섬기는 김동완 후보님 꼭 당선되실거예요

당진사랑 2020-03-28 10:19:48
이번 선거는 정권의 중간평가입니다. 대한민국 국민과 당진시민의 정서와 다른 조국 전장관의 자녀부정입학, 사모펀드 등 위선, 스스로 무장해제하는 안보불안과 외교고립, 양질의 일자리는 부족한데 공무원만 늘리고 실패한 소득주도성장정책 등은 선거를 통해 준엄한 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파탄난 당진의 경제도 회복되어야 합니다. 유권자의 소중한 한표가 모여 사람을 바꾸고, 당진이 되살아나고, 우리세대보다 우리 다음세대가 더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국정경험이 많고 일잘하는 행정전문가 김동완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