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9곳 우수가맹점 선정 시상

(주)와이엔비푸드(선비꼬마김밥) 박영복 대표(왼쪽에서 네 번째)가 우수가맹점 수상자들과 기념찰영을 하고 있다.
(주)와이엔비푸드(선비꼬마김밥) 박영복 대표(왼쪽에서 네 번째)가 우수가맹점 수상자들과 기념찰영을 하고 있다.

(주)와이엔비푸드(선비꼬마김밥)가 지난해 12월 29일, 대전에 위치한 본사에서 ‘2019 연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주)와이엔비푸드 박영복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우수가맹점주와 그 가족들이 참석했다.

이날 처음 실시한 시상식은 우수 가맹점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선정기준은 2019년 매출분석 및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 적극적인 협조등 종합적으로 분석했다.

선정된 가맹점은 전국 75개 매장 중 9곳으로 ▲대구 칠곡점 ▲대구 세천점 ▲대전 월평점 ▲대전 비래점 ▲대전 반석점 ▲대전 관저점 ▲충남 논산점 ▲충남 계룡점 ▲전북 완주점이며 감사패와 축하 꽃다발을 전달했다.

박영복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맹점주님들과 서로 소통하고 격려할 수 있는 자리를 가져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본사는 가맹점주님과의 상생을 목표로 파트너 관계를 유지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키우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와이엔비푸드는 대전에서 시작한 꼬마김밥의 원조로서 전국 가맹점수를 늘리며 앞으로의 성장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업계 선두주자이며 매년 매출, 서비스, 고객관리, 브랜드 이미지 등 다각적인 평가와 외부의견을 종합해 우수가맹점을 선정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