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윤형권 세종시의원이  세종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국민이 행복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 국회의원에 출마한다"고 선언했다.
7일 오후 윤형권 세종시의원이 세종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국민이 행복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 국회의원에 출마한다"고 선언했다.

윤형권 예비후보(전 세종시의회 부의장)가 31일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의 공직선거후보자 검증에서 '적격 판정'이 아닌 "정밀검사 판정"으로 정정했다.

윤 예비후보는 지난 29일 "민주당 중앙당 공직선거후보자 검증위원회에서 적격판정을 받았다"면서 예비후보등록을 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나섰다.

하지만 윤 후보는 오늘 보도자료를 통해 적격 판정이 아닌 ‘정밀검사 판정'으로 정정했다,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공직선거후보자 검증위원회에 따르면 윤형권 예비후보에 대해 ‘예비후보로 등록은 가능하나 최종적으로 적격, 부적격 판정을 내린 것은 아니며 추후 공천관리위원회에서 추가 심사가 있을 수 있다’라고 정밀검사 판정을 고지했다.

이로써 윤 예비후보는 추후 공천관리위원회에서 추가 심사를 받을 수도 있어 불안감을 감출 수 없게 됐다.

윤 예비후보는 "해석을 잘못한 점 사과 드린다"며 "추후 이런 실수를 반복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