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컨설팅 업체 OK웨딩이 구미, 안동, 김천, 상주 등 경북지역 예비 부부들이라면 눈 여겨 보면 좋을 2020 대구웨딩박람회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주 주말인 11일과 12일 양일간 OK웨딩(진석타워 2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대구웨딩정보의 모든 것을 담고 있어 대구웨딩준비에 분주한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한 유익한 박람회이다.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에서는 OK웨딩이 제공하는 최저 견적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스드메 패키지, 부케, 폐백음식, DVD, 연주, 혼주 메이크업 등 웨딩 용품과 허니문, 한복, 예물 등 다양한 항목에서 진단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허니문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따로 대구허니문박람회를 알아볼 필요가 없어 시간 절약에 도움을 준다는 장점이 있다. 

풍부한 혜택과 정보를 자랑하는 대구결혼박람회는 박람회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사전참가신청 20,000포인트와 모닝글로리&바른손청첩장 15% 추가할인, OK웨딩 다이어리, 리엔케이 VIP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촬영과 본식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 본식 원판 10p 3권이 토탈 패키지 149만원에 제공되고, 촬영, 본식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 부케 부토니아를 포함한 대구스드메 패키지를 110만원에, 스튜디오 촬영, 드레스는 대구웨딩스튜디오 촬영 패키지로 59만원, 드레스, 헤어메이크업은 드메 패키지로 59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는 선착순 50쌍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매년 주최하고 있는 본 박람회는 전문성을 갖춘 대구웨딩플래너로만 구성을 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자부할 수 있다. 더하여 대구예식장과 대구웨딩스드메, 허니문, 한복 예물, 혼수 전문 업체 100여곳이 직접 참여하며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고객분들에게 제공해드릴 예정이다. 대구웨딩박람회를 통해 올 해 결혼을 앞두고 있는 많은 예비 부부들이 좋은 정보와 도움을 받아 가셨으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대구웨딩샵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 사항은 OK웨딩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