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스포츠앤바디에서 가족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K1_Mini 마사지건을 국내 최초 독점판매 한다고 밝혔다.

마사지건은 그립감이 편하도록 건 모양으로 제작돼 통증 부위별 근육을 풀어주기에 용이하고, 설치형 마사지기와 달리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하여, 운동 선수를 비롯해 생활 근육 뭉침을 호소하는 일반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유니크스포츠앤바디 K1_Mini 마사지건은 라운드한 디자인과 독창적인 국내 유일한 마사지건으로 일반형과 고급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형은 2200RPM까지 3단계 변속이 가능하고, 고급형 마사지건은 3200RPM까지 5단계 변속이 가능하여, 단계별로 사용자가 원하는 강도의 단계를 선택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버튼식으로 제작하여 사용이 편리하고, LED등 표시로 잔량 여부 확인도 가능하며, 배터리 용량이 일반형 2600mAh, 고급형 3400mAh으로 구성되어 고급형 기준 5~6시간가량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800g의 가벼운 무게와 마사지건 손잡이를 유리섬유 재질인 부드러운 재질로 제작하여, 금속감이 아닌 소프트한 감을 자랑해 보다 사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저소음모터로 44~59dB의 소음을 자랑하여 야외나 밤에 사용할 때도 전혀 눈치볼 일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타입별 구성품으로 K1_Mini 마사지건 일반형은 일반케이스, 본체, 헤드 4개, 기본 휴대용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K1_Mini 마사지건 고급형은 일반케이스, 본체, 헤드 6개, 전용 고급케이스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