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는 주택관리사 노원학원이 합격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어, 노원 지역 주택관리사 예비 수험생에게 화제다.

에듀윌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 운영하고 있으며, 가맹 학원과는 달리 체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넓은 강의실과 학습실을 비롯해 휴게실, 카페테리아 등 학원에서 긴 시간을 보내는 수험생들을 위해 오직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고의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주택관리사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서울 노원학원에서도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한다.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로 변경되는 첫 주택관리사 시험인 ‘제 23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그 동안의 합격생을 분석한 빅데이터를 토대로 수험생에게 적합한 최적의 학습플랜을 제시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서울 노원학원의 전문 학습매니저는 상담을 통해 개인별 학습패턴과 환경을 고려하여 유사 합격사례를 매칭해 최적의 학습 플랜을 설계한다. 이렇게 설계된 플랜으로 수험생은 합격할 때까지 학습매니저의 관리 및 코칭을 받게 된다.

에듀윌은 전국 5개 지역에서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에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수험생이 접근하기에 편리하다. 주택관리사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노원학원으로 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