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공주시 2020년 업무계획 보고회 가져...

지난 3일 공주시가 시청 대회의실에서 올해 시정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2020년 업무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지난 3일 공주시가 시청 대회의실에서 올해 시정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2020년 업무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공주시가 지난 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올해 시정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2020년 업무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6일 시에 따르면 이번 보고회는 각 담당관과 시민자치국을 시작으로 6일 문화관광복지국 및 사업소, 7일 경제도시국과 보건소, 농업기술센터까지 총 3일간에 걸쳐 진행된다.

보고회는 김정섭 시장을 비롯한 6급 이상 간부공무원들이 참석해 지난해 사업 추진 현황 및 성과를 비롯해 올해 중점추진과제 및 시정 목표별 주요시책을 설명하고 부서별 주요업무 추진방향과 계획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갔다.

특히, 보고회에는 정책자문위원과 시민소통위원, 농업농촌혁신발전위원 등 각계각층의 시민들이 참여해 올해 시정 방향 청취와 함께 다양한 의견도 적극 개진했다.

김정섭 시장은 “민선7기 3년차인 올해는 100대 공약 중 70%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각종 현안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 시민들의 피부에 와 닿는 성과를 본격적으로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공주의 활기찬 미래를 열도록 공직자들도 적극행정에 임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